본문 바로가기
IT 인터넷 이야기

PC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방법

by 나꽁이 2021. 6. 21.

PC에서 삼성페이로 결제

 

 

인터넷 결제를 할 때 간편결제를 등록해두지 않았거나 카드가 없을 경우 또는 인증서가 없어 결제할 수 없을 때 있지 않으신가요?

 

그럴 때 삼성페이를 사용하고 있는 중이라면 삼성페이로도 인터넷 결제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.

그럼 오프라인 결제가 아닌 온라인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
 

우리가 많이 보는 신용카드 결제 화면입니다.

 

 

여기서 휴대폰 삼성페이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여기에서 간편결제를 클릭하면 삼성페이를 볼 수 있습니다.

삼성페이를 클릭하고 동의함에 체크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.

 

 

전체 동의와 핸드폰 번호, 생년월일을 입력 후 인증번호를 전송 버튼을 눌러 인증번호를 받습니다.

 

삼성페이로 온라인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항상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아 다소 불편한 감이 없지 않습니다.

 

 

그럼 핸드폰으로 인증번호가 오고 결제창에 입력 후 결제를 눌러줍니다.

 

 

그럼 PC에는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그대로 두고 휴대폰을 봅니다.

 

 

그럼 휴대폰에는 다음과 같은 삼성페이 결제 요청이 왔다는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.

 

 

그 메세지를 클릭해서 휴대폰에서 비밀번호 또는 지문 등으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.

 

 

핸드폰에서 인증 후 다시 컴퓨터로 돌아와서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
 


 

기타 글 목록

 

 

삼성 플로우(flow)로 PC와 휴대폰 미러링 연결하는 방법

삼성 플로우(flow)로 데스크탑 휴대폰 미러링 연결하는 방법  삼성 플로우(flow)라는 앱을 이용해서 휴대폰을 PC에 미러링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 미러링이 필요한 경우는

naggong.tistory.com

 

 

 

삼성 플로우(flow) 연결이 안 될때 오류 해결방법

삼성 플로우(flow)연결이 안 될때 오류 해결방법 삼성 플로우를 처음 설치하고 연결했을 때는 잘되던 앱이 나중에 다시 연결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이 'OOO에서 연결 해제됨' 이라는 문구가 뜨는 경

naggong.tistory.com

반응형

댓글